현재 위치

Home > 병원소개 > 병원소식

믿음과 소망, 사랑을 바탕으로 치료 하겠습니다.

병원소식

서울재활병원 소식을 한 곳에 전해 드립니다.

제목 서울재활병원 개원20주년 후원의 밤 현장 스케치
등록일 2018-04-24
조회수 584
첨부파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C공감

'18.4.12(목) 저녁 SAC아트홀에서 서울재활병원 개원20주년 후원의밤 행사가 열렸습니다. 장애인의 날과 개원 20주년 기념일을 맞아 각계각층의 귀한 분들을 모시고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행사 1부는 한국장애인표현예술연대(대표 김형희)의 뮤지컬 ‘비상’ 공연, 2부는 차인표․신애라 홍보대사 위촉패 전달, 후원자 감사패 전달, 기부 약정 등 후원 행사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뮤지컬 ‘비상’은 장애로 인해 삶의 희망을 잃은 주인공들이 예술을 통해 재활하여 제2의 삶을 찾게 되는 이야기로 실화를 재구성한 순수 창작극입니다. 극중, 실제 사연의 주인공들이 등장하여 그림을 그리고, 연주를 하고, 시를 읊는 모습이 이날 공연을 찾은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냈습니다.

이미지


2부는 후원 행사는 감사패 증정으로 시작했습니다. 그간 서울재활병원과 환자들을 위해 기부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우리 병원에서 치료 받고 있는 환자들이 직접 고마움을 전달하여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미지

뒤이어 홍보대사 차인표씨가 등장했습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지난해부터 서울재활병원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차인표는 최근 개그공연팀 옹알스를 이끌고 서울재활병원 환자들을 위로차 방문하셨는데요, 그는 자신이 직접 교감한 환자들의 이야기를 전하며 객석을 향해 새병원 건립에 동참해 달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미지


이미지


차인표 홍보대사에 이어 이지선 병원장이 무대에 나섰습니다. 20년 전 은사의 권유로 서울재활병원 설립에 참여하여 줄곧 한 자리를 지켜온 이지선 병원장, 오늘은 사뭇 꺼내기 어려운 이야기를 하러 나왔습니다.

이미지


바로 새병원 건립 후원 요청입니다. 
나날이 늘어가는 재활 수요에 비해 공간과 인력이 부족합니다. 많은 환자들이 제때에 재활치료를 받지 못하고 아까운 시간을 허비하고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 새로운 병원을 건립하고 인력을 확충해야 하는데, 많은 분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이미지


이지선 병원장의 호소에 마음이 움직인 분들이 속속 후원약정서를 기입해주셨습니다.



이미지


모든 순서가 마무리 되고, 끝까지 자리를 지켜주신 차인표 홍보대사와 즐거운 포토타임이 이어졌습니다.


이미지


서울재활병원, 개원 20주년을 맞아 새병원 설립을 위한 첫걸음을 막 내딛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무리하지 않고 가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새병원 건립 후원 문의: 02-6020-3020 후원담당자


목록